광명치아교정 밝은 웃음 되찾기

 

 

광명치아교정 밝은 웃음 되찾기

 




치아교정은 적지 않은 시간과 비용이 소모되기 때문에 방학 시즌을 이용해 치아교정을 진행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치아교정은 단순히 치열을 고르게 하는 것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도 고려해야 합니다. 구강구조에 따라 알맞은 교정장치 및 사후관리까지 세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장기간 진행되는 만큼 의료진과 환자의 호흡이 중요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많을 때 교정을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 광명 디자인치과에서 광명치아교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치아교정을 시작할 때는 교정전문의가 진료하는 치과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비용만 저렴한 곳을 선택하시면 교정장치가 정품이 아니거나 실력이 미숙한 의료진이 진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로 인해 교정이 끝나도 부정교합이 남아 있게 되고 재교정을 해야 하는데요. 광명 디자인치과는 교정전문의인 원장님이 직접 광명치아교정을 하고 계십니다. 개개인의 치아 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따라 알맞은 교정장치를 부착하여 가지런한 치아를 되찾아드리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메탈로 구성된 교정장치를 주로 사용했습니다. 메탈교정장치는 기능성은 우수하지만 심미성이 떨어진다는 단점 때문에 피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하지만 현대에는 기술의 발달로 인해 심미성과 기능성을 갖춘 교정장치가 등장하였습니다. 광명사거리치과는 클리피씨교정장치와 투명교정장치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클리피씨교정장치는 치아 색상과 비슷한 브라켓을 사용하여 미소를 지어도 상대방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결찰방식으로 되어 있어 장치에서 발생하는 마찰력이 적고 통증도 거의 없습니다. 투명교정장치는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까이서 봐도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탈부착이 가능하여 교정 중에도 식사의 제약이 없습니다.

 

 



치아교정은 의료진이 상주진료를 하는지가 중요합니다. 페이닥터의 경우 갑자기 담당의가 바뀔 수 있는데요. 중간에 담당의가 바뀌게 되면 치료에 차질이 생기게 됩니다. 바뀐 담당의가 환자분의 치아 상태, 진행 상황 등을 파악해야 하기 때문에 완성도가 떨어질 수 있으며 불만족스러운 결과를 낳게 되는데요. 광명 디자인치과는 교정전문의인 원장님이 상주진료 하셔서 치료 도중에 바뀔 걱정이 없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하셔서 편안하게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정교합이 있다면 광명 디자인치과에서 시작하세요! 광명 디자인치과는 교정전문의인 원장님이 상주 진료하고 계시며 심미성과 기능성이 우수한 교정장치가 마련되어 있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야간밖에 내원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야간진료를 운영합니다. 광명치아교정을 통해서 가지런한 치아를 되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